띠로 "리뷰" 일기장

"탑텐/ 탑텐몰/ 탑텐 세일"[topten10/ toptenmall]

띠로 2022. 6. 11. 22:36

안녕하세요.

띠로 일기장 띠로입니다.

 

네이버를 보고 있는데

탑텐 브랜드가 세일을 해서

들어가 보았는데

편하게 입기 좋은 티들이

세일을 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었어요.

 

탑텐 티를 쭉 보면서

레깅스에 편하게 입을 수 있고

Y 존을 가길 수 있는

70cm 살짝 넘는 기장으로

105 사이즈로

기본 반팔 블랙. 화이트 컬러를

장바구니에 담고

아쉬워서 티 하나를 더

담은 후 결제를 했습니다.

 

공용) 오가닉 코튼 크루넥 반팔 티 BK 4.170원

공용) 오가닉 코튼 크루넥 반팔 티 WT 3.950원

공용) 슬럽 그래픽 반팔 티 MT 3.310원

 

월요일에 구매하고 금요일 주문한

반팔 티를 배송받았어요.

 

네이버를 통해 탑텐 브랜드 티 구매
오가닉 코튼 크루넥 반팔 티
기본 티 입니다.
슬럽 그래픽 반팔 티
슬럽 그래픽 반팔 티 로그

 

탑텐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구매한

반팔을 입어 보았습니다.

 

162cm/47kg Y존이 가려져요.

 

얇은 소재에 옷 재질이 좋아서

맨살에 닿는 촉감이 부드러우며

사이즈도 제가 원하는

오버핏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고

Y 존도 확실하게 가려지는 기장이라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움직임이 많은 날 입어보았는데

바람도 잘 통해서

시원한 느낌을 받았어요.

 

탑텐 브랜드에 흡족을 하면서

티를 입고 다니고 있었는데

탑텐 브랜드 세일을 한다는

광고를 접하게 되었어요.

 

탑텐 브랜드에 빠져있던 저에게

좋은 소식이었어요.

 

탑텐 브랜드에 가입을 하고

탑텐몰 앱을

휴대폰에 다운로드했습니다.

 

여성. 남성. 키즈가 세일 중이었어요.

 

남성의류

아우터. 상의. 하의. 정장.

악세서리. 스윔웨어. 이너웨어

구성되어 있었으며

하나씩 누르면서 구경을 시작했어요.

 

오빠가 평소에

편하게 입고 다닐 옷이 없어서

남성 상의. 하의에서

오빠한테 어울릴만한

옷을 골랐습니다.

 

남성 사이즈를 잘 몰라서

나만의 사이즈 찾는 방법에서

오빠의 키. 몸무게를 적은 다음

사이즈를 추천받았습니다.

 

디자인. 색상을 고르면서

기본 티. 카라 티. 반바지를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4만원 이상 구매해야지

무료배송이라서

4만원을 채웠는데

5만원 이상 구매하면

가입할 때 받았던

만원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서

5만원을 채우기로 했습니다.

여성의류로 들어가 보았는데

아우터. 상의. 하의. 원피스.

악세서리. 스윔웨어. 이너웨어

구성되어 있었어요.

 

구성되어 있는 부분을

하나씩 누르면서

마음에 드는 옷을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쇼핑을 끝낸 후

장바구니에 들어갔습니다.

 

5만원이 넘어서

다시 장바구니를 한 번 더 확인 후

쿠폰을 사용하여 결제를 했습니다.

 

공용) 슬럽 크루넥 반팔 티 BK 2.900원

여성) 코튼 롱기장 루즈핏 반팔 티 WT

와플 반팔 티 BK 3.900

와플 반팔 티 WT 3.900

공용) 슬럽 크루넥 반팔 티 PK 2.900

공용) C/P 피케 칼라 티셔츠 7.900

공용) C/P 피케 칼라 티셔츠 7.900

공용) 슬럽 크루넥 반팔 티 BK 2.900

공용) 오가닉 코튼 크루넥 반팔 티 WT 2.900

남성) 테라 반바지 BK 7.900

여성) 코튼 립 반팔 티 BK 3.900

 

총 상품 금액 50.900원

쿠폰 할인 10.000원 사용

탑텐몰 투투샵 영상 +1.000P 사용

결제금액 39.900원

 

총 11개 제품을 구매했는데

놀라운 가격이었어요.

 

주문한지 이틀이 지나고

제품을 받아 볼 수 있었고

피케 칼라 티셔츠 제품은

다음날 받았어요.

 

탑텐몰에서 구매한 제품 입니다.

 

생각보다 모든 제품을

빨리 받아서 좋았어요.

 

와플반팔티 화이트. 블랙
와플 모양으로 되어 있어요.
슬럽 크루넥 반팔티 블랙 100사이즈
코튼 롱기장 루즈핏 반팔 티 화이트 85사이즈
슬럽 크루넥 반팔 티 블랙 사이즈95
슬럽 크루넥 반팔 티 사이즈100
코튼 립 반팔 티 블랙 사이즈85
피케 칼라 티셔츠 사이즈 95
테리 반바지 블랙 사이즈M

 

제품이 온 날

오빠를 만나서 전달했는데

엄청 좋아했어요.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된 좋은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어서 좋았으며

사이즈. 디자인. 재질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뭐 하나에 꽂히며

계속 똑같은 말을

앵무새처럼 반복하는 스타일인데

탑텐 브랜드에서 구매한 제품들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언니한테 계속 이야기했어요.

 

탑텐 브랜드 세일한다.

재질도 좋고

가격도 엄청 착하고

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끊임없이 전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