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 "리뷰" 일기장

"올댓스윗/ 아이스크림 할인점/ 흥덕 아이스크림 할인점/ 용인 아이스크림 할인점/ 무인 아이스크림 할인점"[ice cream/ sale]

띠로 2022. 5. 18. 21:10

안녕하세요.

띠로 일기장 띠로입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걸

찾고 있는데요.

 

요즘 주변에 하나둘씩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많이 생겨서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아직 아이스크림 할인점을

한 번도 방문해 보지 못했어요.

 

저녁식사를 마치고 나왔는데

테두리가 반짝거리며

사랑스러운 핑크색으로 되어 있는

외관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동그라미 안에 아이스크림 그려진

아이스크림 간판이 보이며

“올댓스윗”무인 셀프 할인점으로

24open이라는 문구가 보였어요.

 

"올댓스윗" 아이스크림 할인점

 

아이들이 좋아할만 한

동전을 넣고 하는 뽑기가

6대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오랜만에 보는 뽑기 앞에 가서

뽑으면 뭐가 나오는지 궁금해서

뽑기에 그려져 있는 그림을 보았는데

행운의 랜덤캡슐. 모찌모찌. 개구리 알.

프린세스 보석반지 등등 있었어요.

 

뽑기

 

구경을 마치고

아이스크림 가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출입문

 

다양한 제품이

양쪽으로 나누어져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으며

가운데 공간에도 상품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아이스크림 할인점 모습

 

정리에 달인이

아이스크림 가게를 운영하는

느낌이 들었으며

차곡차곡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었어요.

 

다양한 제품
아이스크림. 과자

 

아무래도

직원 없이 무인 셀프로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가게라서

CCTV가 공간 곳곳에 달려 있었어요.

 

제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차곡차곡 정리가 잘 되어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를 둘러보고

먹고 싶은 것들을 고르기로 했어요.

 

다양한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는

냉동고에는 쮸쮸바 부터

콘으로 되어 있는 아이스크림.

막대로 되어 있는 아이스크림.

스푼으로 떠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으로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있었어요.

 

아이스크림 위에

진열되어 있는 공간에는

여러 종류의

스니커즈. 트윅스. M&M 등등

다양한 초코릿이 있었으며

마시멜로. 젤리. 캔디. 카라멜이 있었고

초코하임. 꽃게랑. 초코하임. 씨리얼.

뿌셔뿌셔. 웨하스. 초코쿠키. 리츠.

초코리츠. 허니버터 등

우리나라 과자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나라의 과자들도

만나 볼 수 있었어요.

 

젤리. 사탕. 비눗방울
젤리. 사탕

 

학교 문방구에서 팔았던

추억에 별뽀빠이. 밭뚜렁도 있었어요.

 

한 칸에 진열되어 있는 상품은

아이들이 가지 놀 수 있는

장난감이 있었는데요.

 

몰랑 미니 비즈 꾸미기.

내가 만드는 슬라임SET.

몰랑 홀로그램북.

마카롱파우치꾸미기.

몰랑 색연필 컬러링테이프.

타요. 전자타겟. 바쿠간. 개미관찰하기.

클레이세트. 다이아슬라임.

아쿠아 사파리. 기억력 게임기.

프린세스구슬꿰기. 칼라 밴드공예.

눈 내리는 워터 볼 꾸미기.

몰랑 무드등꾸미기. 장난감 총. 비비탄.

회전목마 오르골꾸미기. 요요.

뽁뽁이. 달고나 만들기 등등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완구용품

 

요즘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다양한 물건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아이스크림 구경을 마치고

무엇을 먹을지 고르기 시작했어요.

 

요즘 개인적으로 맛있다고 생각하는

어른스러운 아이스크림

바밤바를 고르고

상큼하게 맛을 자랑하는

메로나 피나코라다를 고르고

옛날을 추억하면서

별뽀빠이. 밭두렁을 골랐어요.

 

고른 아이스크림. 과자

 

출입문 옆에 있는

셀프 계산대에 가서 구매하기로 한

물건을 바코드에 하나씩 찍었습니다.

 

셀프계산대

 

바코드를 찍을 때마다

삐삐 소리가 나며

화면에 작게 얼굴도 나오고

제품 바코드를 찍는 재미가 있었어요.

 

메로나 피나콜라다 500원

밭두렁 500원

별뽀빠이 700원

바밤바 500원

뿌셔뿌셔 스위트콘맛 700원

 

계산대 옆에는

구매한 제품을 담아 갈 수 있게

봉지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비닐봉지

 

계산을 마치고

비닐봉지에 구매한

아이스크림. 과자를 담아서 나왔습니다.

 

아이스크림. 과자를 사가지고 나왔어요.

 

금방 나 올 줄 알았는데

제품이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서

생각보다 오래 있다 나왔어요.

 

더워지는 여름이 찾아오면

아이스크림 할인점을

자주 방문할 거 같아요.

아이스크림은 오는 길에 사라지고

집에 와서

뽀빠이를 열어 보았어요.

 

별이 들어가 있어요.

 

 

 

올댓스윗 흥덕점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석현로 70 두온프라자 103

영업시간

매일 00:00-새벽 00:00 연중무휴

전화번호

0507-1335-0285

 

 

 

네이버 지도

올댓스윗 흥덕점

map.naver.com